티스토리 뷰

반응형

다들 눈 피해는 없으신가요? 겨울에 눈이 내리는게 좋긴 하지만 예전처럼 순수하게 눈을 즐기진 못하는 것 같아요.

아무튼 오늘은 오랜만에 상품 리뷰를 좀 해볼까해요.

여러분들은 부엌의 상부장이나 수납장의 높은 곳에 있는 그릇이나 용기, 물건 등을 꺼내실때 불편하지 않으신가요?
장신이 아닌 전 최근에 자주 사용하는 물건들은 제가 쉽게 닿을 수 있는 곳에 정리해뒀어요.
그래도 높은 곳에 있는 물건들을 꺼낼 땐 매번 의자를 들고 왔다갔다해왔는데요. 정말 이건 도저히 아니다 싶어 접이식 의자를 구입했어요.

이전부터 사실 오랫동안 손품을 팔아오긴 했지만 디자인이 마음에 들면 튼튼하지 않다거나 마감처리가 미흡하다는 후기가 있어 망설여지고 반대로 튼튼하지만 아이들 장난감 같거나 너무 알록달록해 구입을 미뤄왔던 것 같아요.


높이는 너무 낮지 않으면서 접어놓을 수 있더라도 집안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해치지 않았음 좋겠고 장식품이 아니라 오르락내리락해야하고 체중을 견뎌줘야하는 것인만큼 튼튼한 것을 찾던 중 딱 마음에 드는 접이식 의자를 찾았어요.


바로 한샘의 원터식 접이식 스툴이에요
색상은 제가 구입한 민트 외에도 브라운과 화이트가 있는데 전 원목과 잘 어울리는 민트로 선택했어요.



접이식 스툴의 높이가 낮지(39cm)않아 높은 곳에 있는 물건도 쉽게 꺼낼 수 있고 쓰지 않을 땐 접어서 냉장고 옆에 보관해두면되니 자리를 차지하지 않아 좋더라구요.
펼쳤을 때-(가로 29cm * 세로 22cm *높이 39cm)


비싼 가격은 아니지만 한 번 구입하면 생각보다 오래두고 사용하게 될 것 같아서, 또 집안에 놓아두게 되는 제품인만큼 신중하게 고르게 된 것 같아요.


아무튼 오늘의 글이 접이식 의자 구입을 생각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그럼 모두들 좋은 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