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커피 대통령 원두 맛있네요. 

한동안 인스턴트 커피로 커피를 마시다 가지고 있는 모카포트를 사용해 커피를 마시고 싶어졌어요. 

아무래도 날이 추워지니 따뜻하고 향이 좋은 커피가 생각나더라고요. 

 

원래는 카페 뮤제오에서 계속 원두를 주문해서 커피를 마셨는데, 이번에는 다른 원두를 한 번 구입해봐야 겠단 생각을 하고 여기 저기 검색을 한 끝에 선택한 원두가 바로 커피대통령 원두에요.

 

 

제가 선택한 제품은 여러 제품 중 MOON 블렌딩 원두(홀빈)입니다.

 

받아서 열어보니 원두의 상태가 좋았어요. 부스러짐 없이 윤기나는 신선한 상태더라고요. 

 

이 커핀  콜롬비아 수프리모 4, 브라질산토스 3, 에디오피아 예가체프 2, 과테말라 안티구아 1의 비율로 블랜딩 된 제품으로 산미가 약하고 탄맛, 고소한 맛이 잘 섞여 있는 제품이에요. 

전 맛도 맛이지만 원두에서 나는 향을 워낙 좋아해 한동안 커피봉지에 코를 대고 킁킁~

커핀 마시는 즐거움도 있지만 그 향 또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전 따듯하게만 마셔봤는데 아이스로 마셔도 좋다고 하네요.

이 원두를 구매한 분들이 공통적으로 가장 많이 칭찬하는 부분이 바로 고소함과 부드러움이었는데 저도 직접 구입해 마셔보니 왜 그렇게 인기가 있는지 이해가 되는 그런 풍미를 가지고 있더라고요. 

1kg중량에 가격은 14000원~ 15000원대 정도 하니 가성비도 좋은 것 같죠?

 

 

저도 구입해보지 않았던 곳에서 새롭게 구입하는 거라 원두를 받기 전까지 걱정을 많이 했는데요. 받아보니 괜한 걱정을 한 것 같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커피대통령 문 블랜딩 원두.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선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