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아직 12월 초긴 하지만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준비를 하는 곳들이 많은 것 같아요. 예쁘게 크리스마스 장식이 된 곳들도 쉽게 찾아볼 수 있고 크리스마스 관련 이벤트를 안내하는 문구도 여기저기서 볼 수 있는 것 같은데요, 크리스마스를 떠올리면 크리스마스 장식도 떠오르지만 요즘엔 케이크를 빼놓지 않고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지역에 관계없이 내 주변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방법 및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일

▶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일 2023년 11월 20일~ 12월 19(화요일) 일까지이며
▶ 케이크 픽업일 2023년 12월 22일(금)~
12월 25일(일요일)까지입니다. 
 

예약 방법

뚜레쥬르 앱을 다운 받은 후 메인화면에 뜨는  x-mas 사전 예약 배너 클릭합니다.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자신이 케이크를 구입하기 가장 편리한 매장과 제품, 픽업일을 선택한 후 결제를 하면 사전 예약이 완료됩니다. 
 

사전 예약 혜택 및 주의사항

크리스마스 케이크 25종 중 사전 예약된 제품에 한해 최대 6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단, 일부 매장에서는 해당 제품의 주문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예약한 날짜, 시간을 변경하고 싶을 때는 해당 매장에 문의를 해야 합니다. 
제품 별 픽업 가능일이 매장별로 다르니 확인이 필요합니다. 
특히, 주문한 상품 외 타 상품으로 교환이 불가하므로 선택을 할 때 신중할 필요가 있으며,  타 쿠폰 및 타행사 제휴카드등의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다는 점도 미리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품목 확인하기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벌써부터 품절된 품목들도 있다고 하니,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준비할 예정이리사면 미리미리 예약을 해두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케이크의 영양성분이나 디자인 등과 같은 좀 더 뚜레쥬르 홈페이지에 방문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