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스 안내 메일함을 열어보니 자라에서 보내온 소식이 있어 같이 공유해보고자 포스팅해요.

 

자라(zara)에서 영국 조향사 조 말론(Jo Malone)이 전개하는 브랜드, 조 러브스(Jo Loves)와 함께한 ‘ZARA Emotions Collction by Jo Loves’ 향수 컬렉션을 14일 출시했어요. 조 러브스의 창업자 조 말론 CBE 여사는 "자라 이모션스 컬렉션은 오랜 시간 애용한 재료를 사용해 만들었다. 각각의 향은 고유한 성격과 함께 독특한 이야기를 갖고 있다"라며 많은 사람들이 자라 이모션스 컬렉션을 사랑해주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했다고 해요..

 

 

www.zara.com/kr/ko/woman-event-3-l1971.html

 

ZARA EMOTIONS-WOMAN | ZARA 대한민국

 

www.zara.com

전 자라 정말 좋아하는데, 이곳으로 이사 오고 나선 매장을 갈 수가 없어 아쉽기만 하네요.

티셔츠, 남방, 카디건 등 기본 템을 너무 좋아하는 1인으로서, 향을 너무 좋아하는 1인으로서 눈길이 가는 소식이네요.


 

자라 이모션스 컬렉션에 포함된 향은

총 8개로 △베티버 팜플 무스(Vetiver Pamplemousse)-자몽, 만다린, 베티버

 

△워터릴리 티 드레스(Waterlily Tea Dress)-베르가못, 스피어민트, 머스크

 

△에보니 우드(Ebony Wood)-페퍼콘, 정향, 흑단나무

 

△아말피 선레이(Amalfi Sunray)-베르가못, 만다린, 오렌지 플라워

 

△튜베로즈 누아르(Tubereuse Noir)-일랑일랑, 튜베로즈, 샌들우드

 

△플뢰르 드 파출리(Fleur De Patchouli)-모란, 파룰리, 유창목

 

△보헤미안 블루벨(Bohemian Bluebells)-라벤더, 샌들우드, 머스크

 

△네롤리(Neroli)로 구성되었다고 하는데 이중 네롤리 향은 아직 출시되지 않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발 빠르게 벌써 구매한 사람들은 인생 향수로 '에보니 우드'를 꼽네요.

 

가격은 90ml 49,000원 40ml 29,000원 10ml 11,000원으로 전국 자라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독점 판매된다고 하는데, 전 직접 매장에 조만간 들러 시향 해보고 구입해야겠어요.

 

고가의 조 말론 향수를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