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백일쯤 되어 아기용 의자를 구매했어요집에서 셀프 백일상을 차리고 촬영을 하려고 보니 고개도 아직 잘 못 가누는 딸이 혼자 앉아있긴 힘들겠더라고요. 그래서 구매하게 된 아가드 소프트 의자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아가드 소프트 의자

 

아가드 소프트 의자 선택 이유

 

 

보통 이맘때쯤 범보 의자를 많이들 구매하시는데 범보 의자는 오래 사용하지 못하고 조금 이따 하이체어를 다시 사게 된다고 해, 범보 의자의 역할도 하면서 휴대도 가능하고 샤워시킬 때도 앉혀놓고 시킬 수 있다고 해 아가드 소프트 의자를 선택했어요.

무엇보다 등을 대는 의자의 뒷부분의 높이가 높아 목을 충분히 받쳐줄 수 있을 것 같아 마음에 들었고 제가 선택한 디자인 베베엔, 곰돌이가 그려져 있어 귀엽더라고요.

참고로 아가드 소프트 의잔 크림스프링과 베베 이렇게 두 가지 디자인이 있습니다. 

아가드 소프트 의자 두가지 디자인

 

상품 수령 후기  및 사용후기 


제품을 받으면 이렇게 바람 빠진 채로 배송되니

 

 

 

아가드 소프트 의자


우선 뒤에 있는 공기주입구를 마개를 막고

아가드 소프트 의자 공기 주입구


앞에 원기둥처럼 생긴 이 부분(에어펌프)을

아가드 소프트 의자 에어펌프


위아래 반복적으로 움직여 공기를 차게 하면 되는데, 대략 5분가량 바람을 넣으니 모양이 어느 정도 잡히더라고요.

아가드 소프트 의자 완성된 모습


사용해 보니 무엇보다 가볍고 튜브처럼 바람을 넣고 뺄 수도 있어 휴대도 용이하고 사용하지 않을 땐 바람을 빼고 보관하면 되니 공간도 많이 차지 않아 좋았어요. 아직 목욕을 시킬 때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이렇게 의자 바닥 부분에 구멍이 나 있어 목욕을 시킬 때 물을 뿌려도 배수가 잘 될 것 같아요.

아가드 소프트 의자 바닥면


제품과 함께 수선 패치가 함께 오는데 사용하다 어딘가에 구멍이 생겨 바람이 빠질 수도 있으니 잘 보관해두었다 혹 바람이 새면 그때 활용해 보려고 합니다.

아가드 소프트 의자 수선패치


아무튼 아가드 소프트 의자 덕분에 백일 사진도 잘 찍었네요.
아직은 목이나 허리에 힘이 없어 오래 앉아있길 힘들어하지만 앞으로 그 쓰임새가 많아질 것 같아요.